>  교회소개   >  목사님 인사말

목사님 인사말

샬롬!

우리 교회는 여러분들이 영혼의 안식을 누리고
힘과 용기를 얻는 쉼터가 되기를 원합니다.
 
 


여러분들이 신앙과 삶의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는 용광로요 대장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꿈을 싣고 망망대해로 함께 노를 저어 떠나는 배가 되기를 원합니다.

 

처음 하나님의 구원의 복음은 흩어진 나그네”(벧전 1:1, ‘디아스포라’)들에 의하여 온 세상으로 전하여졌습니다. 이렇게 흩어진 유대인들은 정착하는 지역의 여러 민족들과 더불어 예수님의 교회는 세워져 나갔습니다.

 

이들은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정체성을 발견하고, 서로 열심히 사랑하고 나누었으며, 하나님의 거룩하신 뜻을 받들어 그의 나라를 확장하여 갔습니다.

 

결국 이들은 이민 1세데, 2세대, 3세대였고 이들이 맺은 아름다운 열매는 21세기를 사는 우리들에게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호주 아들레이드라는 새로운 땅에 학생으로, 교민으로 정착을 하여가며, 초대교회의 이러한 모습 속에서 우리 자신들의 모습을 발견합니다.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은 우리의 생각 범위를 벗어나는 무한한 것이며, 그의 뜻을 발견하고 또 순종하며 이루어나가는 것이야말로 이 세대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의 특권이요,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이러한 귀한 역사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우리는 함께 형제로서, 자매로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며, 복음의 씨앗을 뿌리며, 이 땅에 뿌리를 내려갈 것입니다.

그 뿌리는 단순한 정착을 위함만이 아니라, 열매를 맺기 위함입니다. 새로운 삶을 찾는 이민 1세대들과 그들의 첫 열매들인 2, 3세들에게, 또한 하나님의 비전을 낳고 이곳 아들레이드에 머무는 학생들에게 신앙의 움터가 될 것입니다.

 

우리교회는 우리에게 맡겨주신 이웃 호주인들, 그리고 우리와 함께 정착하여 가는 120여 민족들에게 그리스도의 구원의 복음을 나누는 선교 기지가 되기를 원합니다.

pastor0.png
담임목사 문광식